음악/신곡 소개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듣기 뮤비 신곡 설운도

우크박스_ 2021. 3. 9. 21:36

임영웅-별빛같은-나의-사랑아-앨범-커버
임영웅-앨범-출처-지니뮤직

2020년 미스터 트롯 '진'을 차지하며 트로트계의 영웅으로 떠오른 임영웅이 싱글 앨범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하였다.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의 작사와 작곡은 설운도가 맡았다. 설운도는 특별히 트로트계의 후배인 임영웅에게 이번 신곡을 선물하였다고 한다. 그는 "작곡 단계부터 임영웅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이다. 이 곡은 오직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며 후배를 사랑하는 모습을 보였다.

가사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냈다. "사랑해요", "고마워요", "행복합니다"와 같은 직설적이고 1차원적인 감정표현을 사용하여 듣는 이들의 공감을 얻어낸다.

임영웅은 지난 2020년 4월부터 신청곡을 즉석에서 불러 주는 프로그램인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했다. 그는 지금까지 무려 사랑의 콜센터에서 불러서 발매된 음원이 무료 44개이다.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매번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노래를 부른다. 여기에 각종 행사와 공연을 하면서 싱글 앨범까지 발매한 임영웅은 그가 왜 대세 중에 대세인지 스스로 증명한다.

 

임영웅 -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뮤비/듣기

임영웅-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반응형